메뉴

[활동돋보기] 알바몬 ESG 서포터즈 몬스터즈 6기 

알바몬이 ESG 활동을 함께 할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활동은 마케팅 직무와 관련한 이론과 실무를 경험하고 싶은 대학생을 위해 알바몬이 운영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2016년부터 진행돼 지금까지 100명이 수료했다. 
 
이번 6기는 ESG(환경 Environment, 사회 Social, 지배구조 Governance) 활동에 집중한다. 이들 단원들은 고교생 등 알바 초년생에게 올바른 알바 상식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리스펙트 클래스’ 운영에 참여한다. 그 외에 알바 관련 콘텐츠 제작, 트렌드 자문단, 마케팅 활동 참여 등을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알바 초년생들이 알바 권익을 누릴 수 있도록 알바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ESG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알바몬 몬스터즈 6기는 리스펙트 클래스를 통해 스스로 알바와 노무 상식을 배우고, 이를 알바 초년생들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밝혔다. 
 
접수는 이달 말일까지이며, 전국 대학교 재/휴학생 중, 아르바이트 유경험자와 브랜딩 및 멘토링 활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서류와 면접 심사가 있으며, 합격자는 다음달 8월부터 4개월간 활동한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