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니버스, 설 연휴 특집 편성 공개 

CJ ENM의 만화채널 투니버스가 설 연휴인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설 특집 편성을 진행한다. 신작 애니메이션부터 극장판 애니메이션, 인기 애니메이션 전편 몰아보기 등이 준비됐다. 
 
29일 오전 9시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월크의 디저트 메이크오버쇼 <브레드 이발소3>가 방영된다. 이어서 코믹 시트콤 <뱀파이어소녀 달자>(9시 45분)가 이어지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일상을 담은 ‘흔한남매의 안흔한일기4’가 방영된다. 오후 3시 30분에는 <짱구는 못말려> 설날 특집 스페셜이 있다. 
 
30일은 극장판데이로 꾸며진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라바 아일랜드 무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사라진 아빠> 등이 있다. 이날 오후 3~6시에는 크리에이터 ‘민쩌미’의 1인 다역 상황극 콘텐츠 <민쩌미>가, 오후 8~11시까지는 패러디 애니메이션 <총몇명>이 몰아보기 특집으로 방영된다. 
 
31일에는 신비아파트 시리즈가 대거 방영된다. 오전 8시 30분에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방송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신비아파트’ 시즌4 파트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전편이 연속 방영 예정이다. 
 
이어서 다음달 1일에는 <신비아파트: 금빛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극장판 안녕 자두야>, <포켓 몬스터 - 뮤츠의 역습>, <슈퍼배드>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방영된다. 다음달 2일에는  <안녕 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슈퍼배드2>, <극장판 요괴워치잼 요괴학원Y: 고양이는 히어로가 될 수 있을까> 등이 준비돼 있다.  

 

연휴 마지막인 다음달 2일에는 <몬스터 호텔2>, <레드 슈즈> 등 국내외 수작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방영된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