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엄마 대외활동] 미래엔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미래엔U맘’ 10기 오늘 마감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이 자녀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고 교재 개발에 기여하는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미래엔U맘’ 10기를 모집한다.
 
미래엔U맘은 미래엔 교재의 체험 및 평가, 개선점 제안, 홍보활동을 진행하는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활동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를 중심으로 미래엔의 각종 학습 교재 리뷰 활동을 하며, 교재 개발에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반영한다.
 
활동을 통해 서포터즈들은 학부모 간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 자녀의 공부 습관도 길러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미래엔 측은 올해 상반기 코로나19 장기화로 등교 개학이 늦어지면서 학습 공백을 줄이고 서로의 자녀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는 서포터즈 간의 소통이 활발했다고 전했다. 
 
이번 10기 모집은 24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초등 1~6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미래엔 에듀 초등맘 카페’를 통해 하면 된다. 
 
회사 측은 선정된 서포터즈에게 자녀의 학습 패턴에 맞춰 3가지 조합 중 선택할 수 있는 미래엔의 학습서 4종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 지속적인 활동자에게는 ‘하루 한장’ 추가 체험 교재 등 혜택도 있다. 활동은 7월 첫째주부터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