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 [사진 웨스틴조선호텔 제공]](http://wflower.info/data/photos/20190939/art_15696626873761_4b5f99.jpg)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은 타입에 따라 디럭스·디럭스 위드 아리아·이그제큐티브·스위트로 나뉜다. 투숙일을 기준으로 2일 전에 사전 예약을 반드시 해야 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겐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편지를 쓴 후 체크아웃 때 프론트 데스크에 전달하면 3개월 뒤 배송해 특별했던 기억을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투숙 당일엔 객실에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와 ‘온니 원 드링크’를 세팅한다. 디럭스·디럭스 위드 아리아 타입엔 섬세한 버블에 붉은 과일·감귤류 과일 향이 느껴지는 에스텔라도 로제 스파클링 와인(칠레)을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스위트 타입엔 다크 초콜렛·시나몬·노란 무화과 향이 느껴지는 듀발 르루아 브뤼 샴페인(프랑스)을 제공한다. ‘카나페’를 추가로 제공해 샴페인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스위트 타입 투숙객은 온니 원 모멘트 데코레이션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문구와 풍선 장식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일 기준 6일 전 사전 전화 예약을 해야 한다.
모든 고객에겐 시티 애슬래틱 클럽 이용을 제공해 수영장과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다. 디럭스 위드 아리아 타입은 아리아 2인 조식이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스위트 타입 이용 시 20층 라운지 조식·애프터눈 스낵·칵테일 아워·사우나 2인 무료 등을 함께 제공한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