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씰리침대, 꽃잠 바이럴 영상 공개…백화점 순회 팝업스토어도 

고급 침대 브랜드 씰리침대가 ‘꽃잠’을 콘셉트로 한 영상을 공개했다. ‘화해의 기술, 꽃잠침대’라는 이름의 영상은 신제품인 꽃무늬 매트리스 위에서 일어나는 부부간의 사소한 다툼을 담았다. 부부간 사소한 다툼이 꽃잠으로 화해가 된다는 내용 등이다. 
 
지난달 초 공개된 첫 회 ‘배우자의 이상형’편은 부부가 서로의 이상형에 대해 다투다가 한숨 푹 자고 난 뒤 화해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10만 클릭 이상이 나왔다. 이달 8일 공개된 2차 영상 ‘결혼기념일’은 결혼기념일을 잊고 말다툼을 한 부부가  신혼 시절로 돌아가는 비결을 담았다. 
 
회사 측은 2차 영상 시청자를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링크를 남기면 응모가 된다. 추첨을 거쳐 매트리스와 베개,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영상 시청자들에게 부부 금슬 비결도 제시하고 씰리침대 브랜드와 레트로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이기 위해 바이럴 영상 시리즈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씰리침대 측은 씰리침대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천호ㆍ판교ㆍ목동점, 아이파크몰 등에서 현재 진행 중이다. 더 다양한 지역의 소비자들이 직접 매장에서 침대를 살펴보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