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여성벤처협회, 1인 여성 CEO 특화 무료교육 개강


 
한국여성벤처협회가 1인 여성 창조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특화 교육을 진행한다. 3일간 출퇴근 방식으로 진행하는 일정이다.
 
다음달 10~12일 오후 1~6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가 참가 대상이다. 선착순 35명을 받는다. 여성 초기 창업자와 여성 예비창업자가 사업 진행 과정에서 행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여주기 위한 맞춤형 특강인 셈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1인 창조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사업화 가능성을 진단하고, 성공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구체적으로 1일차에는 전재원 가현 택스세무회계그룹 대표 세무사가 초기 창업기업이 세워야 할 재무계획 및 기업가치평가를 위한 전략을, 정소영 sccs 기업교육센터 대표가 ‘퍼스널 브랜딩’에 대해 강의한다. 
 
2일차에는 유서진 노무법인 위 노무사가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노무 기초에 대해, 유민규 온유 특허법률사무소 변리사가 지적재산권(IP) 관리에 대해 강의한다. 이후 3일차에는 윤상용 강사가 정책자금 활용법과 자금조달 로드맵을, 김종훈 소셜홍보회사 미더 대표가 마케팅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참가 신청 접수는 다음달 6일까지 온라인으로 받는다. 신청 후 ‘노쇼(통보 없이 불참)’하는 경우에는 향후 협회 지원 사업 참여가 제한될 수 있다. 
 
우먼스플라워 주동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