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고 프렌즈 10주년 기념 세트 8종 출시…우정 트리하우스 등

URL복사

레고의 시리즈 제품 ‘레고 프렌즈’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세트 8종을 11일 출시했다. 
 
레고코리아에 따르면, 레고 프렌즈는 지난 2012년 가상의 도시 하트레이크 시티를 배경으로 올리비아, 미아, 안드레아, 스테파니, 엠마 다섯 친구가 펼치는 모험과 일상을 세계관으로 삼아 출시됐다. 이 시리즈는 또 레고 본 제품 외에도 애니메이션, 책, 게임 등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10주년 기념세트는 다섯 주인공이 지난 10년간 우정을 키워온 하트레이크 시티의 도심과 자연을 무대로 꾸려졌다. 대표 상품인 ‘레고 프렌즈 우정 트리하우스’ 아름드리 나무 집에서 친구들과 자선 기금을 모으기 위해 팔 물건을 만드는 뜻깊은 하루를 연출한다. 

 

‘레고 프렌즈 메인 스트리트 빌딩’은 약 1700개의 부품으로 아파트, 미용실, 식료품점, 북카페 등 공간으로 꾸며진 하트레이크 시티 중심가를 다룬다. 그 외에도 낡은 보트를 채소 정원으로 재탄생시킨 ‘하우스 보트’, 친환경 정원을 가꿀 수 있는 ‘나무 심기 차량’ 등의 세트가 있다. 
 
페넬라 블레이즈 차리티 레고그룹 크리에이티브 총괄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팬들과 함께 성장과 확장을 거듭해온 레고 프렌즈 속 세계로 어느 때보다 흥미진진한 모험을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