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S25, 스팸 활용한 프레시푸드 ‘스팸매일함’ 4종 공개

 

GS리테일은 24일 편의점 GS25를 통해 주재료를 스팸으로 활용한 ‘스팸매일함’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팸매일함 시리즈는 도시락, 김밥 등 프레시푸드 4종으로 구성했다.

 

스팸매일함 시리즈라는 이름은 기존에 불필요한 이메일을 뜻하는 ‘스팸 메일’과 ‘스팸을 매일 즐기다’라는 뜻을 담은 ‘스팸 매일’을 중의적으로 담아 지었다.

 

스팸매일함 시리즈는 4개월여간 GS25와 CJ제일제당이 상품 구성, 세부 콘셉트, 디자인 등을 거쳐 탄생했다. 구성 상품은 총 4종으로 ▶뉴스팸구이도시락 ▶스팸볶음김치김밥 ▶스팸에그삼각김밥 ▶스팸부대볶음삼각김밥 등이다.

 

뉴스팸구이도시락은 기존 도시락들보다 많은 반찬 수(9찬)가 특징으로 주메뉴는 클래식 스팸 2조각을 넣었다. 이에 더해 치즈 스팸 1조각, 계란구이, 고추마요 조각치킨, 웨지감자 등 부메뉴 7종을 추가했다.

 

스팸볶음김치김밥은 스팸·볶은김치·흰쌀밥 등을 조합해 만들었다. 스팸에그삼각김밥, 스팸부대볶음삼각김밥은 각각 스팸·계란·스팸과 부대볶음으로 구성했다.

 

박종서 GS리테일 프레시푸드 담당 MD는 “맛뿐 아니라 상품 스토리까지 차별화된 프레시푸드 상품을 고민한 끝에 스팸의 중의적 표현을 활용한 스팸매일함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