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상교육, 개학 전까지 초중등 수업 무료로 지원 

초중등생 플랫폼 와이즈캠프와 수박씨닷컴 통해 제공

교육문화기업 비상교육이 개학 전까지 초ㆍ중등생들이 가정학습을 할 수 있도록 자사 사이트인 와이즈캠프와 수박씨닷컴에서 온라인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앞서 교육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 따라 학생 안전을 위해 초중고 개학일을 3월 23일로 2주 추가 연기한바 있다. 비상교육은 초등학생 스마트학습 플랫폼인 와이즈캠프를 통해 9일부터 개학 전까지 수학 과목의 화상수업을 연다. 매일 오전 9시ㆍ10시ㆍ11시 와이즈캠프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면 학년당 선착순 20명씩 화상수업을 들을 수 있다. 1~6학년 초등학생들이 학년별로 1학기 수학과정을 단원별로 배울 수 있으며, 수업 시간은 초등생 집중력을 감안해 30분으로 정했다. 
 
매일 라이브로 진행한 화상수업 영상은 보충학습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와이즈캠프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시청이 가능하다. 
 
와이즈캠프는 전용 스마트기기를 통해 회원에게만 제공하던 비주얼 싱킹 학습법이 적용된 전 과목 개념 영상 강의 ‘개뼈TV’와 개념 용어 사전 ‘말뼈사전’, PDF 문제지를 별도의 로그인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웹사이트에 공개하기로 했다. 
 
또 비상교육은 중등 인강 플랫폼 수박씨닷컴에서 9일부터 개학 전까지 학교별 교과서 단원에 맞춘 주요 과목 진도 강의와 PDF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수박씨닷컴 사이트에 접속해 사용하는 교과서의 출판사와 과목, 학년을 입력하면 각 교과서별로 맞춤 학습 시간표와 관련 동영상 강의를 보고 공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비상교육은 초ㆍ중등 온라인 강의 외에 학생들의 원활한 교과서 학습을 돕기 위해 교수 지원 사이트 ‘비바샘’에서 자사가 발행한 초ㆍ중ㆍ고 교과서 e-book 바로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