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라이프

다이나핏, 플리스자켓 5종 출시

’라그나 플리스자켓’, ‘네오 플리스자켓’, ‘딜라이트 3.0 플리스자켓’ 등


다이나핏은 플리스자켓 5종을 3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중 하나인 ‘라그나 플리스자켓’은 올해 트렌드인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보온성이 높고, 가슴 상단·목 뒤편에 다양한 다이나핏 로고 와펜·자수를 포인트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그레이·베이지 3종이다.
 
‘네오 플리스자켓’은 자켓 안쪽에 플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겉면은 내구성이 높은 변형피케 니트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활동감과 착용감을 높였다. 색상은 레드·화이트·블랙으로 구성했다.
 
다이나핏은 ‘딜라이트 3.0 플리스자켓’도 함께 선보였다. 일반 플리스소재보다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운 마이크로 플리스 본딩소재를 적용했다. 가슴과 자켓 상단 부분엔 메탈릭 와펜을 부착했다. 색상은 남성용 그레이·네이비·블랙 3종과 여성용 그레이·아이보리·블랙 3종이다.
 
‘아이브 플리스자켓’은 비교적 두꺼운 로우 게이지 플리스 본딩소재를 사용했다. 스키 플레이트를 형상화한 와펜을 자켓 상단에 배치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남성용으로만 출시했다. 색상은 그레이·블랙 2종이다.
 
‘히어로 플리스자켓’은 프로 스키어 ‘에릭 호지’가 개발한 스키 투어링 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자수로 디자인했다. 겉감과 안감은 각각 변형피케 니트소재·보아 플리스소재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남성용 블랙 색상으로만 출시했다. 다이나핏 플리스자켓은 다이나핏 공식 온라인 스토어·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