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보리보리, 아기띠·유모차·카시트·간편식 등 유아동 상품 최대 75% 할인

유아동 가을 나들이 아이템 기획전..코코몽·뽀로로·터닝매카드 등 인기 캐릭터 제품 구성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6일까지 유아동 가을 나들이 아이템 기획전을 연다. 이를 통해 영유아 이동용품·위생용품·먹거리 등을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선 에르고베이비·베이비뵨·리안·브라이텍스 등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기띠 제품으로는 에르고베이비가 옴니360·뉴본 어댑트·포그내 넘버5 힙시트 아기띠 등을 준비했다. 포브와 베이비뵨은 제품 구매시 각각 패딩워머와 전용 턱받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내 반입이 가능한 유모차도 준비했다. 리안 솔로·엘레니어 레니의 2019년형 모델, 시크·브라이텍스·다이치·맥시코시·페도라 등의 인기 카시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뽀로로·파워애니멀포스·터닝매카드 등 캐릭터 도시락과 유아용 젓가락·숟가락을 특가로 판매한다. 아이배냇의 유기농 쌀 과자 5종·구워 만든 한과·함박스테이크·미트볼·떡볶이·곡물스프 등 간편식도 행사가로 구매 가능하다.
 
위생용품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도 있다. 비앤비·그린핑거·에코스토어·베베숲의 핸드워시, 손소독제, 닥터아토의 콧물 전용 티슈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코코몽 캐릭터 마스크·어린이용 홍삼·유산균 등 건강식품도 할인 판매한다.
 
우먼스플라워 주동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