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릉도 예약 시 독도 여행 무료 제공하는 여행상품 눈길

NHN여행박사가 독도 방문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비의 섬 울릉도 3일’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전달 대비 예약 건수가 2배 이상 증가했다. 최근 한일 갈등으로 동해안 한국 영해를 감상하면서 마음을 되새기려는 관광객들의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이 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자유여행의 여유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울릉도 일일투어는 도동항을 시작으로 통구미를 거쳐 현포와 천부 그리고 나리분지, 삼선암, 관음도까지 울릉도 구석구석을 둘러보는 방식이다. 최근 완공된 울릉도 일주 도로 덕분에 한결 편하게 울릉도 절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행사에서는 독도 방문시 사진 촬영 소품으로 태극기를 증정한다. 독도 관광은 기상 상황에 따라 1일차 또는 2일차에 진행하며, 기상 상황에 따라 독도 방문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울릉도에서 내수전 전망대, 봉래폭포, 독립기념관을 둘러보고 케이블카를 탑승하는 일정으로 대체한다. 
 
2일차와 3일차 오전은 자유 시간으로 진행한다. 행남등대 해안산책로나 도동약수공원 산책, 성인봉 등반 등 원하는 일정을 자유롭게 진행하면 된다. 이 외에 선택 관광으로는 배를 이용해 울릉도를 한 바퀴 둘러보는 섬일주 유람선과 울릉도에서 30분 거리인 죽도 관광, 날씨가 좋으면 독도까지 조망할 수 있는 독도전망 케이블카 등이 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