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프클럽, 여름 가전·침구·물놀이·다이어트 품목 최대 75% 할인

시어서커·풍기인견 등 냉감 소재 이불 이어 이색 튜브·제습기 특가 판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30일까지 여름 관련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댓츠 썸머’ 기획전을 연다. 행사 대상은 여름 가전·침구·물놀이용품·건강 및 다이어트 4개 카테고리다.

 

이번 행사엔 전자랜드·블루팩토리 등이 참여했다. 대표 상품은 제습기·선풍기·에어컨 등이다. 선풍기와 에어서큘레이터를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습기인 위닉스 뽀송은 10리터부터 용량별 제품을 20~50만원대로 선보인다. 캐리어 클라윈드는 18리터·34리터형을 각각 28만원·35만원대로 판매한다.

 

또 여름 침구도 특가 상품으로 준비했다. 시어서커·풍기인견·에어매쉬와 같은 냉감 소재 제품과 원단 조직의 밀도를 높여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해주는 세미마이크로 이불과 배게 등을 마련했다. 베개 커버는 5000원대, 이불·패드·카페트는 1만원대부터 살 수 있다.

 

이어 물놀이용품과 다이어트용 제품을 세일한다. 파인애플·프레즐·도넛·펠리컨·백조·플라밍고 모양 이색 튜브를 1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는 와일드망고·보이차 제품을 비롯해 비타민·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밀크씨슬 등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화정 하프클럽 이사는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뿐 아니라 여름철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시즌 들어 많은 고객들이 찾는 인기 제품을 간편하게 특별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스플라워 주동희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