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성CEO가 직접 번역한 ‘힘 있는 여자’ 

[신간] 21세기에 성공하는 힘 있는 여자 


루이스 헤이의 유명 서적 ‘임파워링 우먼’이 여성 CEO들에 의해 국내에 번역 출간됐다. 스타라잇 출판사는 최근 헤이의 책을 ‘21세기에 성공하는 힘 있는 여자’라는 제목으로 번역출간한다고 밝혔다. 
 
원작의 부제처럼 여성이 자신을 사랑하고, 일상에 행복을 가져다주며, 그동안의 억압을 벗어나기를 권하는 내용인 이 책은 동시대 여성들에게 힘을 주고자 한다. 저자는 여성들이 주관적이고 독립적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며, 내면의 지혜와 연결되어서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며 살아갈 것을 끈기 있게 권하고 있다. 
 
책에서 또 저자는 사랑, 재정, 건강, 자기표현 등에서 여성이 자신을 어떻게 바라보며, 어떻게 말을 하며, 이웃과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야 하는지에 대해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풀어가고 있다. 쉽게 말해 인생 선배가 전하는 여성성공학 길잡이인 셈이다. 
 
이 책을 만든 사람은 스타라잇 출판사의 여성 CEO인 김태은 대표와 엄남미 대표다. 김 대표가 번역을, 엄 대표가 감수 겸 편집을 맡았다. 김태은 대표는 인기 엄마 유튜브 회사 맘스라디오 대표이기도 하다. 김 대표는 “이 책을 통해 많은 여성이 스스로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깨닫고, 내면의 꿈을 펼쳐나가는 인생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