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라이프

버거킹, 할로윈 맞아 ‘스크림몬스터X’ 10월 한정 출시

출시 기념 소비자 참여형 SNS 인증샷 이벤트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 열어

 
버거킹은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스크림몬스터X’를 한정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스크림몬스터X’는 ‘몬스터X’의 할로윈 에디션으로 스테이크 패티·킹 치킨 패티·스모크향 베이컨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불고기 소스를 더했다.
 
번은 저온에서 장시간 구워 식감이 부드럽다. 버거킹은 스크림몬스터X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을 동시 진행한다.
 
매장에서 증정하는 종이 왕관 ‘할로윈 크라운’을 착용한 뒤 스크림몬스터X를 먹으면서 비명을 지르듯 입을 벌린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단 해당 게시물에 해시태그 ‘#버거킹크라운’을 달아야 한다.
 
버거킹은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버거킹 한정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매주 우수 참여자를 모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총 8명에게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할로윈 크라운 캠페인은 스크림몬스터X를 판매하는 10월31일까지 연다. 한편 스크림몬스터X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딜리버리를 통해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먼스플라워 주동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