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LF 하프클럽, 에어컨·여름침구·테이블웨어 등 최대 75% 할인

시어서커·풍기인견·알러지케어 침구 세트 1만원대부터 구성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쇼핑몰 하프클럽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엄선한 ‘핫썸머 쿨세일’ 기획전을 31일까지 연다. 냉방 가전·여름 침구·가구·주방용품 등을 최대 75% 할인한다.

 

선풍기의 경우 7인치 충전식 탁상형·타워팬·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 등 다양한 사이즈와 형태로 구성했다. 또 센추리·화레이 등 이동형 에어컨을 20~30만원대로 판매한다. 위닉스 제습기는 10리터형을 2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6리터형은 33만원대다.

 

하프클럽은 여름침구도 준비했다. 쁘리엘르는 엠보 형태·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과 베개를 세트러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까르뜨블랑슈는 풍기인견 아이스워싱 토퍼·순면 목화솜 세트·에코 항균 누빔 제품 등을 2만원대부터 구성했다.

 

이에 더해 인테리어 용품과 소품들도 준비했다. 인블룸 유리컵·스텐 빨대컵·텀블러 등을 최대 64%까지 할인한다.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의 테이블웨어 제품은 8% 쿠폰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프클럽은 7월 한 달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쿠폰 프로모션을 연다. 하프클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릴라 쿠폰 게시글을 확인하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총 1만 5000원 상당의 앱 전용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우먼스플라워 주동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