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K행복나눔재단, 하반기 청년장애인 인재육성 및 채용연계 프로그램 훈련생 모집

SK행복나눔재단이 올해 하반기 ‘청년장애인 인재육성 및 채용연계 프로그램’에 참여할 훈련생을 모집한다. 
 
8일 재단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재단 측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구로디지털훈련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진행한다. 취업 희망 청년장애인에게 맞춤형 직무 훈련 및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장애인 채용 희망 기업을 발굴, 채용까지 연계하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디자인 경영 사무 ▶동영상 SNS 마케팅 등 2개 분야에서 훈련생을 모집한다. 2개 분야다. 디자인 경영 사무는 일반 사무와 디자인(제안서ㆍ카드뉴스ㆍ배너 등) 제작 업무를 수행하며, 동영상 SNS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SNS) 채널 운영 및 영상(홍보ㆍ사내 커뮤니케이션 영상 등) 제작 업무를 맡는다. 
 
훈련 참여 지원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워크투게더 포털 내 ‘교육훈련정보’에서 지원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달 21일까지 이메일로 내면 된다.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등록장애인이면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훈련생을 뽑으며, 선발된 훈련생은 7~10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구로디지털훈련센터에서 훈련을 받는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