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운대 캠퍼스타운, ‘월계 유튜브 페스타’ 작품 모집…“지역 콘텐츠 가치 발굴”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이 유튜브 기반 지역 콘텐츠의 가치를 발굴하기 위해 ‘월계 유튜브 페스타’를 열고 작품을 모집한다. 이를 통해 지역 문화 예술 역량을 높인다는 취지다.

 

지난 23일 광운대학교 캠퍼스타운은 2020 유튜브 페스타에 참여할 작품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월계동 라이프 ▶캠퍼스 대학생활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세 부문의 영상콘텐츠로 타임라인은 3분 내외다. 영상 규격이나 파일 양식에 대한 제약은 없다.

 

구체적으로 월계동 라이프부문은 노원구 월계동을 기반으로 생활하는 보통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그린 영상을 말한다. 캠퍼스 대학생활 부문과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부문은 각각 대학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캠퍼스 생활에 대한 에피소드, 나만 알기엔 너무나 아까운 세상 모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다룬다.

 

응모자격 제한은 없다. 단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며, 팀은 3인 이내로 구성해야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월계유튜브페스타 공모전 배너를 클릭해 접수할 수 있다.

 

결과는 다음달 15일 개별 통보와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식은 다음달 16일이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