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위커넥트, 경력보유여성 재취업 돕는 ‘커리어 리스타트 챌린지’ 참가자 모집 


 
경력보유여성과 스타트업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는 채용 전문기업 위커넥트가 경력보유여성의 재취업을 돕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커리어 리스타트 챌린지’ 4기에 참가할 사람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육아와 가족 돌봄 등으로 경력의 공백이 생긴 여성과 소셜벤처의 일자리를 연결하기 위해 준비됐다. 소셜벤처는 사업 성장에 필요한 경력직 직원이 필요하고, 경력보유여성은 공백을 이겨내고 새로 취업할 일자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작년 11월 이후 지금까지 193명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4기 프로그램은 소셜벤처/스타트업으로 재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과 워크샵, 현직자와의 만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교육생들은 프로그램 종료 후 커리어 역량 성장 여부를 측정할 수도 있다. 
 
교육은 다음달 1~18일 총 3주 동안 소셜벤처 대표들의 생생한 창업 이야기로 구성된 소셜벤처 이노스쿨 강의로 진행된다. 또 교육생들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방법도 연습한다. 위커넥트 채용팀은 또 교육생들의 이력서에 대해 개별 피드백과 지원하려는 회사 분석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성동구청 후원으로 전액 무료 진행된다.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보유여성이면 누구나 위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총 모집 인원은 50명이며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우먼스플라워 박종미 기자 


PHOTO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