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시 청년센터 창업사무실 추가 입주자 4명 모집


 
양주시청년센터가 경기 양주시 부흥로 1533에 있는 청년센터 내 창업사무실에 입주할 1인 기업을 추가 모집한다. 
 
우먼스플라워가 선발 공고문을 확인한 결과, 이번 모집 규모는 4명 내외다. 1인 지정좌석을 제공한다. 그 외에 공동작업실(58㎡), 공유부엌(12㎡), 상담실 및 세미나실 총 89㎡, 오픈라운지(37㎡) 등의 공간을 공유 사용할 수 있다. 공유부엌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있으며, 오픈라운지에서는 도서 및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다. 
 
입주 기간은 1년이다. 연장은 추후 규정에 따라 최대 3년까지 가능하다. 월 사용료는 아직 미정이다. 입주 가능 업종은 프랜차이즈, 주류판매, 사회통념상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업종, 기타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업종을 제외한 전 분야다. 사전에 센터 측에 확인해야 한다. 
 
이곳은 청년센터다. 주부 스타트업 중 대표가 만 39세 이하여야 지원이 가능하다. 예비 창업자 또는 3년 이내 초기창업자여야 한다. 제출 서류는 입주 신청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사업계획서, 입주자 의무 이행 계획서, 대표자 이력서, 증빙자료 제출 확인서, 주민등록초본(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이다.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로 선발한다. 양주시 일자리정책과에 이메일로 서류를 내야 한다.
 
우먼스플라워 박혁 기자 


PHOTO

더보기